경상남도 민원 콜센터 안내

작성일
2022-09-27
이름
민원지적과
조회 :
291
  • 홍보 포스터.jpg

「경상남도 민원 콜센터」는 2022년 5월 13일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하여,

교통 · 복지 · 관광 등 도정 전반에 대한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상담전화 : 도내에서는 국번없이 120(휴대전화 및 유선전화 구분없음)

▶ 홍보영상 : https://youtu.be/6s5leO2Hrxs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055-860-3000)
최종수정일
2024-01-29 15: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