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제94회 어린이날 기념식·대축제 한마당 열려

남해군, 제94회 어린이날 기념식·대축제 한마당 열려

남해군, 제94회 어린이날 기념식·대축제 한마당 열려

제94회 어린이날을 맞아 남해군에서 어린이들과 군민, 봄철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군은 오는 5일, 남해스포츠파크 일원에서 남해군이 주최하고 남해청년회의소가 주관하는 제94회 어린이날 기념식 및 대축제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 식전 행사인 어린이 공연단의 삼고무 공연을 시작으로 아동 복지 유공자와 모범 어린이 표창 등의 기념식을 갖고 가야금 공연 등의 식후행사가 이어진다.

 

기념식이 끝난 후에는 마술공연과 어린이 밸리댄스 공연, 경호 무술 시범 등의 무대행사도 펼쳐져 아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 무대행사와 함께 풍선아트, 버블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10여 종의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며, 라면, 떡볶이, 어묵 등의 무료 시식 코너는 아이들의 발걸음을 유혹할 예정이다.

 

한편 남해군은 오는 5일부터 29일까지 25일간 남해국제탈공연예술촌에서 제6회 남해섬어린이공연예술제를 개최한다.

 

영상극, 아동극, 뮤지컬, 마당놀이, 샌드아트 등의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런닝맨 보물을 찾아라’, ‘내 손으로 독일마을 만들기’ 등 다채로운 야외 체험행사도 마련돼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자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2016-05-03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