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 향에 낭만과 동심 싣는다’...‘남해 사랑 어린이 동요대회’개최

‘튤립 향에 낭만과 동심 싣는다’...‘남해 사랑 어린이 동요대회’개최

‘튤립 향에 낭만과 동심 싣는다’...‘남해 사랑 어린이 동요대회’개최

남해군에 지역 어린이들의 순수한 동심을 일깨우고 각자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어린이 동요대회가 개최된다.

 

군은 내달 16일 오후 3시, 튤립 개화기 행사가 열리는 이동면 장평소류지에서 ‘남해 사랑 어린이 동요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동요대회는 지역 초등학생은 물론, 학생의 가족과 친지, 친구 등 모든 세대가 참가할 수 있다. 군은 이번 행사를 세대 간 소통의 장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군내 거주하는 초등학생이면 개인 참가도 가능하며, 초등학생이 함께하는 팀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이메일(pbjayc@korea .kr), FAX(860-3748) 또는 군 문화관광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총 12팀이 무대에 오를 예정으로, 군은 신청기한까지 접수된 팀이 12팀을 초과할 경우 내달 9일 예심을 실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지역 어린이와 지역민들의 숨은 기량과 재능을 뽐내는 동요대회가 될 것”이라며 “지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고, 관객들에게는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과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는 자리가 되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동요대회에 앞서 사전공연으로 아카펠라그룹 FREE.T(프리티)의 월트디즈니 OST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다.

 

기타 이번 남해 사랑 어린이 동요대회 참가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860-3825)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6-03-18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