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제4회 남해안남중권 생활체육 교류전 개최

남해안 남중권 9개 시군, 4개 종목 1천여명 참가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남해안남중권 생활체육 교류전이 남해군에서 117일 개최된다.

 

남해안남중권협의회가 주최하고 남해군과 남해군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전 1030분부터 남해실내체육관에서 식전행사, 개회선언, 선수선서, 개회식 퍼포먼스, 경품추첨 등이 진행된다.

 

경기종목은 게이트볼, 그라운드골프, 탁구, 족구 4개 종목이며 오후 110분부터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영호남 화합의 친선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남해를 찾는 영호남 체육 동호인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겠다이번 행사는 남해안남중권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해안남중권발전협의회는 제1회 광양시, 2회 진주시, 3회 보성군에서 개최 됐으며 전남 여수, 순천, 광양, 보성, 고흥과 경남의 남해, 하동, 사천, 진주 총 9개 시군으로 구성된 행정협의회다.

 

협의회는 남해안 경제권 거점형성과 영호남의 상생발전을 위해 20155월 창립해 공무원 인사교류, 공무원 마인드 함양 교육, 생활체육 및 문화 교류 등 다양한 공동 연계사업을 추진하며 동서화합의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019-10-31
제2유형(제1유형+상업적 이용 금지)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2유형 :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참조 : 저작권정책 보기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기획예산담당관 홍보팀(☎ 055-860-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