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유산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내음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보물섬 남해로 떠나보세요!

검색
검색 닫기
남해군여행검색

신나는 보물섬, 남해군여행을
도와줄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세요!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여행맞춤정보 열기 닫기
여행맞춤정보 닫기
여행맞춤정보
누구와 함께 하세요?
언제 떠나세요?
무엇을 타세요?

뮤지컬 명성황후 보러 탈촌에 가자

작성일
2016-02-19 18:07:30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
1675

찾아가는예술의전당 리플릿

찾아가는예술의전당 리플릿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명성황후’를 비롯한 예술의 전당 명품 우수 공연이 남해군을 찾아온다.
남해군은 예술의 전당 우수 공연을 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찾아가는 예술의 전당’ 을 내달 5일부터 26일까지 남해국제탈공연예술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예술의 전당이 주최하고 남해군이 주관하는 이번 ‘찾아가는 예술의 전당’ 영상 공연은 남해군이 ‘2016년 상반기 예술의 전당 영상화사업(SAC on Screen)’ 공모를 통해 선정됨에 따라 군민과 관람객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됐다.

이번 공연은 내달 5일 뮤지컬 ‘명성황후’를 시작으로 발레 ‘지젤’, 현대무용 ‘춤이 말하다’, 클래식 ‘베를린 필하모닉 카메라타’ 총 4편이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남해국제탈공연예술촌 실험극장에서 상영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문화적 혜택에서 비교적 소외된 지역인 남해 군민에게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우수한 공연을 접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많은 군민이 찾아 평생 가슴에 간직할 잊지 못할 명품 공연을 감상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영상 공연의 장점인 아티스트들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을 디테일하게 만나 볼 수 있어 현장 공연과는 다른 새로운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담당부서 :
문화진흥과 문화예술팀( 055-860-8621)
최종수정일 :
2023.01.26 16:16:42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