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내음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보물섬 남해로 떠나보세요!

검색
검색 닫기
남해군여행검색

신나는 보물섬, 남해군여행을
도와줄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세요!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여행맞춤정보 열기 닫기
여행맞춤정보 닫기
여행맞춤정보
누구와 함께 하세요?
언제 떠나세요?
무엇을 타세요?

남해여행정보를 공유하는 방문소감 게시판입니다. 추천하는 여행코스, 관광지, 먹거리를 알려주세요.

※불편사항은 관광불편신고에 접수바랍니다.
※부적절한 내용이나 특정사업체에 대한 홍보, 허위사실 등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보리암을 다녀와서

작성일
2004-11-29 16:13:19
작성자
손○○
조회수 :
2428
지난 11월28일 금산 보리암을 다녀온 후 의문점에 대해 질문합니다. 1)주차료 문제: 대도시에서도 주차료를 시간제로 운영하는데 왜 이곳은 일괄적으로 4,000원씩 받고있나요? 매표소 직원의 말에 의하면 국립공원이라 그렇게 비싸다고 하던데 우리나라 국립공원의 주차비가 모두 4,000원씩 인가요? 여러곳을 다녀봤지만 주차비가 이렇게 비싼곳은 처음입니다. 2)입장료 문제: 입장해서 뭘 보란 말인가요? 비싼 돈 주고 암자 증축하는걸 보러갔나요? 보리암은 연일 미어 터지는 관광객들로 인해 사업이 잘되어 이렇게 증축하고있다 라는걸 보여주기 위해선가요? 그리고 그렇게 꼭 휴일까지 작업을 해야할 만큼의 공정이 촉박한가요? 날리는 톱밥에 나무자르는 기계소리에 도데체 애들한테 뭘 가르치란 말인가요? 3)셔틀버스 문제: 처음 찾는 사람들은 당연히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되는것 처럼 설명해놓고 올라가보니 주차 공간도 많이 비어있고, 관광객 입장에선 과연 어떤 생각이 들겠습니까? 그리고 오르 내리는 길이 상당히 가파르고 위험하던데 관광객들의 안전에 대해서는 단 한마디도 없더군요.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되는 곳입니까 안 해도 되는 곳입니까? 안전벨트를 찾아도 아예 없더군요 어느 외국인인 쓴 글이 생각나네요. 한국인의 국민성은 항상 대형사고후 몇명이 책임지고 구속되고 나면 그걸로 끝이고 쉽게 잊어 버리는 국민들이라고..... 삼풍,대구지하철,서해패리호.성수대교 등등등등등등...... 얼마나 많은 사고가 나고 인명이 피해를 입어야 정신 차리겠습니까? 내 부모가 , 내 자식이 그런 위험한 버스를 타고 곡예하듯이 오르 내린다면 마음이 편안 하시겠습니까? 남해군청 직원중에 옷 벗고 싶은 사람 있습니까? 요즘같은 시대에... 미리 미리 챙기십시요! 직접가서 무엇이 문제인지 정확하게 찾아내어, 진정 왕이 하사한 금산의 진가에 먹칠을 하지 마세요! 연일 계속되는 업무에 힘 드실거라는 건 알고있지만 이왕 하는일 욕은 안먹어야 되겠죠? 다음에 다시 금산을 찾을때는 뭔가 달라진 모습을 기대하면서 씁쓰한 기분을 삭힙니다. 담당자분의 정확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담당부서 :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 055-860-8601)
최종수정일 :
2023.10.17 17:28:47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