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이드

시원하고 상쾌한 바다내음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보물섬 남해로 떠나보세요!

검색
검색 닫기
남해군여행검색

신나는 보물섬, 남해군여행을
도와줄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세요!

통합검색
인기검색어
여행맞춤정보 열기 닫기
여행맞춤정보 닫기
여행맞춤정보
누구와 함께 하세요?
언제 떠나세요?
무엇을 타세요?

남해여행정보를 공유하는 방문소감 게시판입니다. 추천하는 여행코스, 관광지, 먹거리를 알려주세요.

※불편사항은 관광불편신고에 접수바랍니다.
※부적절한 내용이나 특정사업체에 대한 홍보, 허위사실 등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남해군 행정에 반하다.... 문화는 만드는 것이고, 군민에게 보여져야 한다

작성일
2016-11-21 16:48:15
작성자
도○○
조회수 :
469
  • a8eUd0151poo2qwzrlltq_p4grf6.jpg(77.1 KB)

유배문학관 전시장에서 작품을 보며

유배문학관 전시장에서 작품을 보며

토요일 가족과 함께 남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을 날씨답게 역시 남해는 바다의 내음새가 즐길 수 있는 지리적인 여건이 경남사람으로써 자부심을 가지게 됩니다.  남해대교 제 2 대교의 장엄함이 앞으로 남해가 경남지역의 바다의 요충지로 발전됨을 볼 수있어 앞으로 남해에 자리잡아 살고 싶은 한사람 입니다. 한 참 국도 공사를 가로 질러 남해 해안도로를 관광하기 위해 남해 시내 로터리 부근 말로 만 듣던 남해 유배문학관을 방문하게 되었죠,  마침내 넓게 만들어진 장소에 무엇보다 잘 짜여진 유배문학관 모습이 옛 시대를 대신해주 듯 옛 것에 대한 역사를 말 할 수 있는 곳으로 만들어진 것에 새로운 가치가 보여집니다.
당일 행사에는 서각전을 보게 되었는데 사실 이러한 예술은 경남도립미술관에서도 보기 힘든 작품이 걸려 있어 남해 군민들의 문화여건이 높 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역시 행정에는 군민의 중심이 되어 보여지고, 만들어져야 군민이 느낄 수 있는 행복의 시작점이라고 봅니다.
앞으로 유배문학관이 군민들을 위한 남해군의 문화생활 요충지로 만들어 진다면, 그 보다 더 좋은 교육과 문화생활이 없을 것으로 보여지며
당일 서각예술과 같은 남해지역의 예술문화가 타 시도에 비해 높은 문화의 여건이 만들어지 면 더 더욱 아름다운 세상이 되지 않을 까요
남해군의 문화행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잘 사는 남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 055-860-8601)
최종수정일 :
2023.10.17 17:28:47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