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남해군 방문의 해 홍보, 비즈링 서비스로 알려요
군민부터 향우까지 누구나 가입…홍보 파급력 upup!
남해군(군수 장충남)은 2022 남해군 방문의 해(이하 방문의 해)를 널리 알리는 비즈링 서비스를 2022년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비즈링’은 휴대폰 통화연결음을 활용해 짧은 시간동안 배경음악과 홍보멘트를 들려주는 서비스로 일종의 홍보 수단이다.
본 서비스는 남해군민부터 향우까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가입 및 해지는 방문의 해 전용 비즈링 신청 홈페이지 (http://www.credin.co.kr/bizring/namhae)">www.credin.co.kr/bizring/namhae) style="font-family: 굴림; font-size: 13pt; mso-fareast-font-family: 굴림;">를 이용하면 된다. 주요 통신 3사 및 일부 KT, LG U+망을 사용하는 알뜰폰이라면 가입 가능하다.
이용 요금은 개인 부담으로 월 최대 부가세 포함 3,850원을 납부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화관광과 정중구 과장은 “적은 비용으로 주변 지인들에게 방문의 해를 홍보할 수 있는 비즈링 서비스에 많은 군민과 향우들이 이용해주시어 2022 남해군 방문의 해 600만 관광객 유치에 다함께 힘을 합쳤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즈링 서비스는 방문의 해 종료인 2022년 12월 31일 자동 해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