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페이지 이용과 관련 불편하신 점 또는 이용 중 오류 발생내용을 남겨주세요.
  • 누구나 이용이 쉽고 만족하는 남해군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지속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을 원하시는 사항은 민원상담(국민신문고) 바로가기

너무 화가 나서 글씁니다

작성일
2022-11-14
이름
최○○
조회 :
410
지난 토요일에 11월12일 남해군 설천면 노량리359 -22 유진횟집에 저녁을 먹으려 갔다 각격이 31만원을 계산을 했다 그런데 음식이 그 가격에 비해 너무 엉망으로 나왔는데 쉰음식이 4가지나 나오고 매뉴에 있는 음식은 제대로 나오지도 않고 무슨 가격을 그렇게 많이 받는지 옆 테이블에서도 사장하고 사우기까지 했다 그런데 음식은 그럴수도 있다고 본다 하지만 직원도 사장도 전부다 두 눈을 부르뜨고 우리보고 더 야단이다 음식이 상했으면 죄송하다는 말도 매뉴판처럼 못나와도 죄송한 마음 조차도 가지지 않는 식당에 사장 4명이 31만원을 계산하면서도 옆에 있는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어야 하는 우리 입장에서는 진짜 이건 아니다 싶어 글을 습니다 음식이 쉰것도 내고 매뉴판에 있는 음식들은 왜 안주냐하니 자기들 행사가 있어 못나왔다고 한다 그럼 미리 죄송하다고 말을 해야하 하는데 아무도 말이 없다 그사장은 주면 주는데로 먹어라 이건가 남해군청에서는 어떻게 일을 하는 겁니까 이런 청결하지도 않고 불친절하고 결재도 이유안되게 받는 이런 식당을 단속도 안하고 무슨 군청이 이렀습니까 두번다시는 남해 생각도 하기 싫어요 저 주의에 그리고 모든 사람들에게 말할껍니다 제발 단속 제대로 하세요 떠내기 손님이라고 한번이면 끝이라고 해도 해도 너무 합니다 저런 식당은 진짜 혼좀내주세요 손님을 무슨 개돼지 취급하는 저런 식당이 남해를 욕먹입니다 간만에 친구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그집때문에 엉망이 되었습니다 진짜 무슨 요즘같은 시대에 저런 식당이 있답니까 찾하게 식당하는 다른 식당들이 같이 욕먹습니다 제발요 진짜진짜 제발요 부탁합니다

[답변]너무 화가 나서 글씁니다

작성일
2022-11-15
이름
보건행정과
조회 :
0
최OO님 안녕하십니까

우리군을 여행하시면서 불쾌한 감정이 발생한 데에 대하여
안타깝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군에서는 매년 위생교육을 통하여 영업장 내 위생안전에 대한 사항과
고객 응대와 친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손님들의 만족도에는 미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손님들께서 원하는 수준까지 끌어올릴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 하겠습니다.

최OO님께서 말씀하신 업소를 11. 14.(월) 현장방문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하였으며
업소의 위생관리와 제공되는 메뉴에 대해 전반적으로 점검을 실시하였고
친절분야와 제공되는 메뉴의 자세한 사전 안내 등의 사항에 대하여도
행정지도 하였습니다.

또한 영업주로부터 재발방지와 고객응대 향상을 위한 자구책을 강구하여
서비스를 개선할 것을 약속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군에서는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위생관리와 행정지도를 통해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감독을 철저히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업소 내에서 일어난 불쾌감을 집까지 안고 가시게 한 점에 대하여
업주를 비롯한 저희 남해군 위생부서에서도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올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우리 군에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보내주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남해군보건소 위생안전팀(☎055-860-8741)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4-04-04 09:25:4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