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추모누리

남해추모누리 행정서비스헌장 전문

남해추모누리 전 직원은 요람에서 무덤까지 고객만족을 위해 우리가 관리하는 장사시설등 모든 시설물에 대하여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권리가 있음을 깊이 인식하고 고품격의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함으로서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실천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남해추모누리가 될 것임을 다짐합니다.

  • 우리가 관리하는 시설물에 대하여 정성스럽게 가꾸고 아껴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대하고신뢰받는 직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가 관리하는 시설물이 고객에게 불편을 주거나, 잘못된 점이 발견되면 바로 시정하고 보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고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며, 고객의 편의를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고객을 아끼고 사랑하며 고객 서비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세부적인 서비스 이행 기준을 정하고, 직원 모두가 성실히 준수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남해공설종합묘원 추모누리 임직원 일동

남해추모누리 고객 서비스 이행 기준 (공동 실천사항)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 항상 밝은 표정과 단정한 복장으로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고, 고객의 민원은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고객의 참여와 서비스 제공

  • 제반 서비스에 대한 희망, 건의, 불만사항이 있는 경우 의견을 주시면즉시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안내실 출입구에는 직원 현황을 비치하고, 직원은 제복과 명찰을 패용하며 장사시설 팜플렛을 비치하여 고객에게 알 권리를 만족시켜 드리겠습니다.

쾌적한 환경조성과 정보 제공

  • 각종 소모품 관리상태를 매일 점검하고 휴식공간을 제공하며, 시설안내및 행사일정을 남해군 홈페이지, 남해군 공보, 각 시설 안내판에게시하여홍보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및 보상

  • 불친절한 서비스로 불이익이 발생되었거나 불만을 제기하신 경우 이를 즉시 시정하고 5,000원상당의 보상을 하겠으며, 불친절한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불친절한 직원에 대해서는 별도의 주의와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고객께서 협조하여 주실 사항

  • 편리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를 적극 행사하시기 바랍니다.
  • 잘못된 점과 잘된 점도 지적해 주시면 직원 자질향상 및 고객 서비스 수준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불편사항 신고 및 의견 접수처

  • 주소 : 경남 남해군 남해읍 아산리 355번지
  • 담당부서 : 주민복지실(노인복지담당)
    • 전화 : 860-3833
    • 팩스 : 860-3881
  • 남해추모누리 민원접수처
    • 전화 : 860-3780
    • 팩스 : 863-2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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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주민복지실 선진장사팀(☎ 055-860-3853)
최종수정일
2014-11-11 10:2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