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에 바란다 코너는 군민 여러분의 군정에 대한 건의·제도개선 사항 등을 실명으로 받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글, 선거법상 문제가 되는 글 등은 남해군 인터넷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2항 등에 의거 삭제 또는 이동처리됨을 알려 드립니다.
※ 생활불편신고는 참여마당>신고센터>군민생활 불편신고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민생활 불편신고 바로가기

공공주차장 건립시 전기 자동차 충전기 미설치

작성일
2021-07-15
이름
허○○
조회 :
421
군정에 수고 많습니다.
이번에 남해군에서 공공주차장을 건립한거로 압니다.
근데 현장에 가보니 최근엔 대부분 공공 주차장에 전기자동차 충전기를 설치 하는거로 알고 있고
앞으로 전기차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될텐데...충전기가 미설치되어있어 많이 아쉬었습니다.
가능하다면 추가로 충전기를 설치 하실수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수고하세요.

[답변]공공주차장 건립시 전기 자동차 충전기 미설치

작성일
2021-07-15
이름
환경녹지과
조회 :
0
⚪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먼저 남해군 전기자동차충전 인프라구축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문의하신 남해군 공공주차장은 남해읍 공영주차장(터미널)로 짐작됩니다. 올해 초 우리 군에서는 한국자동차환경협회 측에 공영주차장(터미널)의 공공충전시설 설치를 요구하였으며, 이후 대상지로 확정되어 현재 충전시설 설치 단계에 있습니다. 추후 전기설비 공사 단계를 거쳐 충전기 제작·보급이 완료되는 대로 테스트 기간을 거쳐 정상가동 할 계획입니다.

⚪ 아울러 올해 남해읍 공영주차장(터미널)과 더불어 하수처리장, 파독전시관 주차장, 서면 스포츠파크 주차장 4개소에 설치 예정이며, 앞으로도 군민,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충전시설을 확충해 나갈 계획입니다.

⚪ 그 외에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환경물관리단 환경정책팀(☎055-860-3257)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전산팀(☎ 055-860-3131)
최종수정일
2023-10-11 16:29:4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