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세요 똑똑한 남해

민원1회 방문서비스

남해군에서 처리하는 모든 민원을 민원봉사과로 접수하면, 담당 공무원이 모든 절차를 밟아 처리해 주는 제도로 민원인이 한 민원을 가지고 두 번 방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처리절차

  • 민원을 민원봉사과에 접수하면 담당부서와 담당자를 지정하여 즉시 송부합니다.
  • 관련 담당으로 구성된 실무종합심의회를 개최하여 심사합니다.
  • 실무종합심의회에서 결정하기 어려운 민원은 민원조정위원회에서 결정합니다.
  • 민원처리 절차를 마치면 결과를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민원조정위원회

민원처리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소하여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함으로써 기대에 부응하는 참 봉사를 실현하기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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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담당부서
민원봉사과 민원행정팀(☎ 055-860-3002)
최종수정일
2021-03-11 17:0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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