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고객만족도 조사와 결과공표

  •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이행기준 달성도 평가를 매년 10월 실시하겠습니다.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남해군 홈페이지 통하여 1월중 공표하겠으며, 또한 조사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정에 따른 조치계획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표 후 3개월 이내에 남해군인터넷홈페이지, 지역신문을 통해 공표하겠습니다.

고객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저희 남해군 전 공무원은 고객 여러분께서 요구하시는 초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 헌장을 제정하였습니다, 아낌없는 성원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받을 당연한 권리가 있으므로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이 제공해 주시는 의견은 군정발전의 밑거름이 될 수 있으므로 잘못된 점은 지적과 함께 시정요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께서 보실 때 모범이 되며 자랑스럽다고 여겨지는 공무원은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 군과 읍면은 서로 긴밀한 협조체제하에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므로 군청을 이용하시기 불편한 경우 가까운 행정기관을 찾아가 문의하십시오. 모든 기관에서 정성을 다 해 도와 드릴 것입니다.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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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담당부서
민원지적과 민원행정팀(☎ 055-860-3000)
최종수정일
2019-07-16 20:4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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