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서비스 분야

공익서비스 분야 전화번호
전화번호 안내내용
121 수도관련 민원 고장신고
123 전기관련 민원 고장신고
128 환경관련 오염 신고
182 미아, 가출인, 도난차량 등 신고
188 감사원 민원신고
1300 우체국관련 민원 상담
1301 자녀안심, 학교폭력신고, 부정부패 공직자 신고, 벌과금 징수 안내, 민생침해 사범 신고
1336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신고 접수
1337 의약분업 관련 신고 및 민원 안내
1339 응급환자 신고 및 병원정보 제공
1357 불공정거래 신고
1365 자원봉사 상담
1366 여성상담용 긴급전화
1369 예금, 수표, 무통장 입출금 확인
1377 사랑의 음식나누기 전화
1382 주민등록증 진위 확인
1388 청소년 유해사범 신고
1391 아동학대 신고
1399 부정 불량식품 신고

긴급서비스 분야

긴급서비스 분야 전화번호
전화번호 안내내용
112 범죄 신고
113 간첩신고, 대공상담
118 사이버테러 신고, 상담
119 화재 또는 응급환자 발생신고
125 밀수사범 신고
127 마약사범 신고

생활정보서비스 분야

생활정보서비스 분야 전화번호
전화번호 안내내용
116 국내 표준시각, 세계 표준시각
131 일기예보 안내
132 법률정보제공 및 상담
134 전국 관광정보 안내
1330 외국인 전용 관광안내
1333 고속도로, 국도, 서울 주요도로 정보안내
1355 국민연금에 관한 문의 상담

전화서비스 분야

전화서비스 분야 전화번호
전화번호 안내내용
141 개인연락방
152 광고사서함
153 전화동아리
1570 메세지전달 사서함
1541 착신자부담 서비스
1542 32명까지 미팅콜서비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통신관제팀(☎ 055-860-8811)
최종수정일
2022-11-17 15:17:02

TOP